SW산업발전 ‘국무총리 유공표창’ 수상

(주)터보소프트의 서성보 대표이사가 2015년 SW산업발전 유공자에게 주어지는 유공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주)터보소프트는 전국 병원 및 연구실에 생체자원통합정보시스템을 보급하고, 7개의 지역암센터와 바빌론 암PHR 서비스, 농업ICT 융합분야에서 꾸준히 연구와 고객 서비스를 통해 우수한 SW를 보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생체자원통합정보시스템은 인체자원, 실험동물자원, 미생물 등의 자원의 입고에서 연구자에게 공급하는 분양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정보시스템을 관리하여 국가적으로 중요한 자원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통합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전국 주요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빌론암PHR은 효율적인 암환자 관리를 위해 개인건강기록(PHR: Personal Health Record)을 이용하여 환자 대면시 진료 및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고 동시에 암환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시스템으로 7개 지역암센터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농업ICT 융합분야에서 축산농가의 생산성 증대를 위해 스마트 목걸이와 우군관리서비스 플랫폼(카우보이)을 구축하여 농가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MBC 다큐프라임에 사물인터넷의 활용 분야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11월 30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 16회 소프트웨어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정부부처 및 SW 산업계 인사가 참여하여 행사를 빛내주었습니다.

유공표창-1 유공표창-2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